함께 읽고 생각 다지기
홈
태그
방명록
함께 읽는 글
*마음으로 드릴게요
유익한만남
2013. 11. 2. 05:42
아무 것도 가지지 말고 가벼운 걸음으로 오세요 무거운 마음을 둘 곳이 없다면 가지고 오셔도 좋습니다. 값비싼 차는 없지만 인생처럼 쓰디쓴, 그러나 그대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줄 향기를 가진 커피를 드리겠어요. 어쩌면 숭늉 같은 커피일지도 모릅니다. 탈 줄도 모르는 커피지만, 마음으로 타기에…… 맛이 없어도 향기만은 으뜸이랍니다. 허름한 차림으로 오셔도 좋아요. 어차피 인생이란 산뜻한 양복처럼 세련된 생활만 있는 게 아니니까요. 벙거지에 다 헤어진 옷이라 해도 그대가 마실 커피는 있답니다. 나는 그대의 피로를 풀어 줄 향기 있는 커피만 타드리겠어요. 맛있는 커피나 차가 생각나시면 안 오셔도 좋습니다. 오셔서 맛없다고 향기만 맡고 가셔도 좋구요 돈은 받지 않는답니다. 그렇다고 공짜는 아니에요 그대의 무거운 마음의 빚을 내게 놓고 가세요. 내려놓기 힘드시거든 울고 가셔도 좋습니다. 삶이 힘드시거든 언제든 오세요. 맛이 없더라도 향기 있는 커피를 타 드리지요. 마시기 힘드시거든 마음으로 드세요. 나도 마음으로 커피를 드리겠습니다. -좋은 글 중에서-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함께 읽고 생각 다지기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
함께 읽는 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사랑하는 계절
(0)
2013.11.02
*하루는 짧은 인생
(0)
2013.11.02
*세상에 영원한 내 것이란 없다
(0)
2013.11.02
*진정한 인연과 스쳐가는 인연
(0)
2013.11.02
*매일 같은 날을 살아도
(0)
2013.11.01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