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해지고 싶어요" 라는 말이 들어 있어요 "나중에 연락할께요" 그 말 뒤에는 "연락 기다리지 마세요"라는 말이 숨어 있죠 "나..갈께"라는 말 뒤에는 "제발 잡아줘"라는 말이 숨어 있어요
"사람은 참 좋아.." 그 뒤에 말줄임표에는
|
' 함께 읽는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가을이 아름다운 이유 (0) | 2013.08.29 |
|---|---|
| *성숙한 사랑은 언제나 "함께" 생각한다 (0) | 2013.08.29 |
| *상대방에 대한 조그만 배려 (0) | 2013.08.28 |
| *남의 단점을 보듬어 주는 사람이 아름답다 (0) | 2013.08.28 |
| *당신 안의 반짝이는 별빛을 찾아라 (0) | 2013.08.28 |
